마이크로소프트가 ‘카 메카닉 시뮬레이터 2021’, ‘암네시아: 더 벙커’, ‘룬 팩토리 4 스페셜’, ‘도르도뉴’ 등 다양한 타이틀을 자사의 게임 구독 서비스 ‘엑스박스 게임 패스’(Xbox Game Pass)에 추가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통해 이용자들이 콘솔, PC,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기기에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 파월드 파이오니어스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5월 30일

‘파월드 파이오니어스’(Farworld Pioneers)는 우주를 탐험할 수 있는 오픈월드 SF 샌드박스 게임이다. 혼자 또는 최대 32명까지 지원하는 멀티 플레이어 서버에서 친구와 함께 모험을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 방식은 플레이어에 의해 결정된다. 제작, 건축, 채굴, 농사 등을 즐기며 평화롭게 협동 플레이할 수도 있고, 레이저 소총을 꺼내 은하계에 맞서 싸울 수도 있다.

 

카 메카닉 시뮬레이터 2021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6월 1일

‘카 메카닉 시뮬레이터 2021’(Car Mechanic Simulator 2021)는 초현실적인 차고 환경에서 몰입감 넘치는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차고의 새로운 주인이 되어 서비스 기업을 구축하게 되며, 4천 개 이상 부품과 72종 이상에 달하는 다양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슬레이어즈 X: 터미널 애프터매스: 벤전스 오브 더 슬레이어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6월 1일

‘슬레이어즈 X: 터미널 애프터매스: 벤전스 오브 더 슬레이어’에서 ‘X 슬레이어’ (Slayers X: Terminal Aftermath: Vengance of the Slayer)가 되어 일곱 가지 무기, 피가 낭자한 고어, ‘씨페이지 & 사이코 신디케이트’(Seepage & Psyko Syndikate)의 뒤틀린 음악, 모든 것을 날려버릴 수 있는 맵을 즐길 수 있다.

 

더 빅 콘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6월 1일

‘더 빅 콘’(The Big Con)은 가출 청소년 사기꾼이 되어 90년대 미국을 누비는 코믹 범죄 어드벤처 게임이다. 어떻게 변장하고 누구의 주머니를 털지 고르며, 범죄를 저질러 돈을 벌면서 격동의 90년대를 경험하게 된다.

 

암네시아: 더 벙커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6월 6일

‘암네시아: 더 벙커’(Amnesia: The Bunker)는 제 1차 세계대전 벙커를 배경으로 한 1인칭 공포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어두운 복도에서 자신을 따라오는 숨막히는 공포를 마주하고 사용 가능한 도구와 무기를 찾아야 한다. 무슨 수를 써서라도 불을 켜두고 두려움을 극복하여 살아남아 탈출해야 한다.

 

히프노스페이스 아웃로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6월 6일

‘히프노스페이스 아웃로’(Hypnospace Outlaw)는 90년대 인터넷 시뮬레이터이다. 이상하고 멋진 다양한 웹사이트를 뒤지며 범법자들을 추적하기 위해 메일함을 살피며 바이러스와 애드웨어를 피하고 어쩌면 유용할지도 모를 수많은 앱을 다운로드하는 것이 특징이다.

 

룬 팩토리 4 스페셜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6월 8일

‘룬 팩토리 4 스페셜’(Rune Factory 4 Special)에서 활기찬 룬 팩토리의 세계를 여행하고 전설적인 판타지 농업 어드벤처를 경험할 수 있다. 마을 밖으로 나가 위험한 던전을 탐험하고, 검 · 창 · 지팡이 등 다양한 무기와 마법을 사용해 나만의 전투 전략을 세워 던전의 강력한 몬스터들과 맞서 싸워야 한다.

 

스태킹 – 콘솔/클라우드 지원, 6월 8일

더블 파인 프로덕션의 ‘스태킹’(Stacking)에서는 러시아 인형 마트료시카들이 살고 있는 빈티지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100개 이상에 달하는 독특한 인형을 만나고 그들의 특별한 능력을 활용해 다양한 퍼즐과 도전을 해결해야 한다.

 

도르도뉴 – 콘솔/PC/클라우드 지원, 6월 13일

‘도르도뉴’(Dordogne)에서는 수천 가지 여름의 색을 탐험하고 독특한 내러티브로 몰입감 있는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어린 시절을 돌아보며 잃어버린 가족의 비밀을 밝혀내는 감동적인 여정을 따라가게 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