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감각적인 화이트의 신제품 시력보호 모니터 ‘MSI MP273AW’를 선보였다.

27인치 FHD(1920x1080) 해상도의 ‘MSI MP273AW’는 기존 블랙 컬러에서 벗어나 순백의 화이트 컬러를 입혀 모던한 감성을 지녔다.

 

특히 ‘MSI MP273AW’는 IPS 패널을 채택해 상하좌우 178˚ 왜곡 없는 선명한 화면을 보여준다. 또한, 패널을 감싸는 프레임을 최소화시킨 프레임리스 디자인과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있는 악세서리 슬롯 디자인을 적용했다.

주사율은 100Hz며 1ms MPRT 응답속도을 갖춰 게임에도 적합하며, 내장된 두 개의 빌트인 스피커와 별도 장비 없이 조립 및 설치할 수 있는 툴리스 방식을 지원한다.

또한, 빛 반사, 청색광, 미세한 깜빡임을 줄여주는 MSI 아이에르고 시력보호 기술을 적용했다. 나아가 현재의 눈 건강 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Eye-Q 기능을 도입하여 올바른 자세 교정, 황반 및 난시 검사를 진행할 수 있어 사용자의 눈 건강에 특화 되어있다.

한편, MSI는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제품 구매 시 30,000원 상품권 증정의 포토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 자세한 정보는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