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오는 22일까지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2023 도쿄 게임쇼’ 티켓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도쿄 게임쇼는 1996년부터 일본에서 개최되는 세계 3대 게임쇼 중 하나로, 올해는 오는 9월 21일부터 24일까지 일본 도쿄에서 진행된다.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한 게임 신작 발표, 게임 발매 전 시연, e스포츠 대회, 세미나 컨퍼런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매년 전 세계 게임 팬들이 방문한다. 몬스터 에너지는 국내 e스포츠 팬과의 접점을 강화하고 몬스터 에너지를 사랑하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몬스터 에너지 마시고 2023 도쿄 게임쇼 가자’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신제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를 비롯한 몬스터 에너지 행사 상품 7종을 구매한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구매 시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에서 바코드를 스캔하거나 엘포인트를 적립하면 제품 1개당 스탬프 1개가 발급되고, 스탬프를 5개 이상 적립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1등에게는 ‘2023 도쿄 게임쇼’에 참석할 수 있는 초대권과 함께 도쿄 여행권을 증정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게이밍 키보드, 몬스터 에너지 게임 컨트롤러 키링,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선라이즈 1캔 등 풍성한 경품을 준비했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22일 이후 추첨을 통해 개별 안내된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평소 몬스터 에너지와 e스포츠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게임 팬들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까운 세븐일레븐 매장에서 몬스터 에너지를 구입해 이벤트에 참여하고 ‘2023 도쿄 게임쇼’ 티켓과 몬스터 에너지가 준비한 풍성한 경품에 도전해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 에너지는 지난 2021년 글로벌 e스포츠 기업인 젠지 이스포츠(Gen.G Esports)와 글로벌 스폰서십을 체결한 이후 현재까지 돈독한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으며, 2023 LCK 스프링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는 등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 강화에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