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터사이클, 서핑, 스케이트보드 등 익스트림 스포츠를 보면 자주 볼 수 있는 브랜드 로고가 있다. 괴물이 할퀸듯한 로고가 박힌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다. 몬스터 에너지가 익스트림 스포츠 팬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했다. 

에너지 드링크 몬스터 에너지(Monster Energy)가 9월 1일부터 한 달간 몬스터 에너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3 말레이시아 Moto GP™ 서킷 투어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Moto GP™는 가장 오래된 모터스포츠 월드 챔피언십으로, 국제 모터사이클 연맹이 승인한 도로 서킷에서 열리는 최고 클래스 모터사이클 로드 레이싱 이벤트다. 

오는 11월 10일부터 12일까지 말레이시아 스팡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2023 말레이시아 Moto GP™(모터사이클 그랑프리)’가 개최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전국 세븐일레븐 또는 CU 매장에서 행사 상품인 몬스터 에너지 7종 중 원하는 제품을 구매한 후 스탬프를 적립하면 된다. 구매 시 편의점의 모바일 앱을 통해 스탬프를 적립할 수 있으며 스탬프를 5개 이상 적립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된다.

몬스터 에너지는 이번 이벤트의 1등 당첨자에게 △2023 말레이시아 Moto GP™ ‘서킷 패스’와 300만원 (2인 기준) 상당의 여행 바우처를 제공한다. 서킷 패스에는 경기 관람은 물론, 대기 구역 출입 및 선수와의 팬미팅, 피트 투어 등 파격적인 혜택이 포함되어 평소 Moto GP™를 가까이서 느끼고 싶었던 소비자들에게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이다.

몬스터 에너지 관계자는 “모터사이클을 애정하고 응원하는 국내 팬들을 위해 이번 티켓 증정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가까운 행사 매장에서 몬스터 에너지를 구입해 일상에 에너지를 더하고, ‘2023 말레이시아 Moto GP™’ 서킷 패스 등 몬스터 에너지가 마련한 다양한 혜택을 거머쥐어 보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