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서(Acer)가 오는 3일 '에이서 데이'(Acer Day)를 맞아 G마켓에서 스위프트 GO 16, 프레데터 헬리오스, 니트로5 등의 모델을 한정수량 할인 판매하는 '2023 에이서 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에이서는 8월 3일(eight-third) 영어 발음이 에이서와 유사한 점에서 착안해 8월 3일을 '에이서 데이'로 지정하고, 지난 2017년부터 매년 에이서 데이에 한국을 포함해 일본, 중국, 인도, 뉴질랜드 등 아시아-태평양 전역에서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2023 에이서 데이'의 주제는 'AceYourDay'로, 올해 테마는 각자의 분야에서 최대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개인들을 독려하고 격려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앤드류 호우(Andrew Hou) 에이서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 사장은 "에이서는 사람과 기술 사이의 장벽을 허무는 것을 목표로 개인이 삶의 목표를 더 잘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혁신적인 도구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라며, "올해 에이서 데이를 통해 에이서의 혁신이 어떻게 사용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더 큰 성과를 달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지 보여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번 에이서 데이 7주년을 기념해 에이서 코리아는 G마켓에서 '2023 에이서 데이' 행사를 개최하고 한정수량에 한해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에이서 프리미엄 비즈니스 노트북, 스위프트 GO 16(SFG16-71) 및 게이밍 노트북, 프레데터 헬리오스 16/18(PH16-71/PH18-71), 니트로 5(AN515-58) 제품을 5% MD 쿠폰, 10만 원 중복 할인 쿠폰, 최대 7% 카드 할인(최대 10만 원) 등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적용된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에이서 및 에이서 데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서 공식 웹사이트 또는 에이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