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관련 주요 부품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는 리안리(LIAN LI)의 인기 제품 3종에 대한 특별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안리 특별 프로모션은 서린씨앤아이 온라인 쇼핑몰 '서린익스프레스'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서린씨앤아이몰'을 통해서만 진행된다.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시작되었으며 별도의 기간 제한 없이 준비된 경품 수량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또한, 3개 이벤트가 모두 응모 형태가 아닌 제품 구매 시 경품 증정 형태이기에 실질적인 제품 할인 효과가 제공된다.

리안리 특별 프로모션 첫 번째 이벤트는 최근 출시된 일체형 수랭 쿨러 '갈라하드 2 트리니티'(GALAHAD II Trinity) 시리즈를 구매 시 아틱의 USB 탁상용 선풍기인 섬에어가 증정된다. 갈라하드 2 트리니티 시리즈는 240mm, 360mm 규격과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나뉘는 총 10종이 존재한다. 기본형 모델을 기준으로 각기 다른 쿨링팬을 적용해 튜닝 효과에 집중한 모델 또는 성능 집중형 모델 중 선택 이용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두 번째 이벤트의 대상 제품은 최근 출시된 리안리의 유니팬 시리즈 중 성능 집중형 모델 P28 이다. 유니팬 P28은 최근 국내 유명 하드웨어 커뮤니티를 통해 실시한 벤치마크에서 흡기, 배기, 풍량, 풍압, 라디에이터 또는 케이스 장착 등 모든 상황을 가정한 시나리오에서 타사 제품 대비 뛰어난 성능을 입증한 바 있다. 이를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유니팬 P28 3팩 제품을 구매 시 전용 액세서리 사이드 ARGB LED 킷을 증정한다.

세 번째 이벤트는 리안리의 간판 PC 케이스 모델인 O11D 시리즈를 대상으로 한다. O11D 시리즈와 O11D 에보 시리즈, O11D XL 시리즈 구매 시 해당 제품의 전용 라이저 케이블 킷을 증전한다. 각 라이저 케이블 킷에는 전용 브래킷을 포함한 PCIe 연장 케이블이 동봉되어 있으며, 그래픽 카드의 두께에 따라 슬롯을 이동 장착할 수 있는 장착 편의성도 갖추고 있다. 특히, 해당 라이저 케이블 킷은 정상 판매 가격이 8만 원을 넘는 고가의 경품이기에 눈길을 끈다.

서린씨앤아이 온라인 세일즈 팀 박준석 과장은 "사용자에게 감성과 성능, 기술적 만족도를 모두 전달하는 브랜드가 흔치 않기에 리안리가 관련 시장에서 더욱 돋보이는 브랜드라고 생각한다"라며, "그렇기에 리안리 제품에 대한 프로모션도 그 수준에 상응하는 경품이 준비되어야 한다고 판단했다"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