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 이하 제이씨현)이 ‘AMD 2023 SUMMER FESTIVAL’(이하 AMD 2023 썸머 페스티벌) 2차 라인업 기가바이트(GIGABYTE) PC 구매 시 ‘한정판 AORUS x 짤툰 소주잔 세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7월 20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되며 1차 행사와 동일하게 기가바이트 PC 구매 시 유튜버 ‘짤툰’과 기가바이트가 함께한 AORUS x 짤툰 소주잔 세트를 1:1로 증정한다. 사은품은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므로 재고가 소진되면 행사는 조기에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제이씨현은 기가바이트 PC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WINIX 뽀송 제습기를 증정하며 전체 구매자 대상으로 네이버 N Pay 5,000원 권도 증정한다. 그 외에도 기가바이트 PC에 장착된 지포스 RTX 4070 Ti 그래픽카드 사용 후기를 남긴 후 AORUS 홈페이지에 인증하는 이들에게는 네이버 페이 포인트 30,000원을 증정한다.

한편 제이씨현이 AMD와 기가바이트의 하드웨어를 주축으로 삼아 기획한 기가바이트 PC는 1차보다 한층 더 고성능인 게이밍 PC로 구성되었다. ‘AMD 라이젠 7 7700’ 프로세서와 ‘기가바이트 B650M K’ 메인보드,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4070 Ti WINDFORCE’ 등 최신 하드웨어들로 조립되었다.

제이씨현시스템의 마케팅 담당자는 "1차로 진행한 PC가 모두 판매된 만큼 한정 수량으로 진행하는 2차 기가바이트 PC도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AMD, 기가바이트와 협업하여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PC 행사로 만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