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 이하 제이씨현)이 V-Color의 하이엔드 오버클럭 메모리인 ‘DDR5 Manta XPrism RGB 48GB’ 4종을 출시한다.

DDR5 Manta XPrism RGB 48GB 메모리는 최신 Hynix DRAM IC가 사용된 제품으로, 24GB 메모리 2개로 구성되어 있다. DDR5-8200MHz / 8000MHz / 7200MHz / 6400MHz 등 클럭에 따라 모델이 구분된다.

메모리 용량이 48GB나 되므로 전문가의 그래픽 작업이나 영상 편집처럼 메모리를 많이 사용하는 경우에도 충분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다. 그리고 알루미늄 방열판이 장착되어서 메모리 발열을 빠르게 해소할 수 있다.

메모리 상단에는 RGB LED가 16개 장착되어서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LED 소프트웨어로 사용자 취향에 맞게 조명 색상 및 작동 모드를 변경 가능하다.

한편 V-Color는 2006년에 D램 모듈 테스트 분야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설립한 브랜드이다. V-Color는 전문성, 품질, 서비스 등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양산형 PCB 기판을 사용하지 않고 모든 제품에 직접 설계한 PCB 기판을 사용한다. 그 외에도 제품이 단종되기 전까지 품질 보증 서비스(Limited Life Time Warranty)를 제공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