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 이하 제이씨현)이 V-Color의 오버클럭 메모리인 ‘V-Color Manta XPrism RGB DDR5 96GB(48GBx2)’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SK하이닉스의 최신 DRAM IC가 사용된 제품으로, 용량 48GB인 DDR5 메모리 2개로 구성되어 있다. 자동 오버클럭 기술인 인텔 XMP와 AMD EXPO도 지원한다. 인텔 XMP 사용 시 6400MHz, AMD EXPO 사용 시 6200MHz로 오버클럭 가능하다.

오버클럭 시 발열량이 증가하는 것을 고려하여 알루미늄 방열판이 기본적으로 장착되어 있으며, 메모리 상단에는 RGB LED가 16개 내장되어 메인보드 제조사의 RGB LED 소프트웨어로 연동시켜 화려한 조명 효과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V-Color는 2006년에 디램 모듈 테스트 분야에서 10년 이상 경험을 가진 전문가들이 설립한 브랜드이다. V-Color는 전문성, 품질, 서비스 등 세 가지 핵심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양산형 PCB를 사용하지 않고, 모든 제품에 직접 설계한 PCB를 사용한다.

또한 제한적 라이프 타임 워런티(Limited Life Time Warranty) 방식으로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사용자는 제품이 단종되기 전까지 A/S를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