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 이하 제이씨현)이 파워 서플라이 신제품 ‘GIGABYTE UD1300GM PG5 80PLUS GOLD 풀모듈러 ATX 3.0’(이하 기가바이트 UD1300GM PG5)을 출시한다.

기가바이트 UD1300GM PG5는 ATX 3.0 규격으로 설계되어 파워 서플라이 허용 전력보다 최대 2배 많은 전력이 순간적으로 흐르는 경우에도 안전하게 버틸 수 있으며, 12VHPWR 케이블이 적용되어서 최신 그래픽카드와 향후 출시될 PCIe 5.0 인터페이스 기반 그래픽카드에도 안정적으로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전력 효율은 최대 90%이고 80PLUS GOLD 인증을 통과했다.

기가바이트의 UD 파워 서플라이 시리즈는 기가바이트의 대표 브랜드인 '울트라 듀러블'을 계승한 만큼 안정성과 내구성을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일본산 105℃ 커패시터와 140mm 2볼 베어링 팬, 강화된 히트싱크 등을 통해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고 PC가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여섯 가지 안전 회로를 내장했다.

사용자가 필요한 케이블만 연결해서 쓸 수 있는 풀 모듈러(Full Modular) 구조로 설계되었고, 각 케이블은 얇고 평평한 플랫 형태로 만들어져서 쉽게 꼬이지 않는다. 무상 보증 서비스는 10년 동안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