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 Co., LTD (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 (대표 차중석)은 기가바이트 GeForce RTX™ 4070 시리즈 6종을 국내 공식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가바이트 GeForce RTX 4070 시리즈 그래픽카드는 다음과 같다.

- AORUS GeForce RTX 4070 MASTER

- GeForce RTX 4070 AERO OC

- GeForce RTX 4070 Gaming OC 

- GeForce RTX 4070 KOREA EDITION OC

- GeForce RTX 4070 Eagle OC

- GeForce RTX 4070 WINDFORCE OC


특히, 이번에 출시되는 GIGABYTE GeForce RTX 4070 라인업 중 GIGABYTE GeForce RTX 4070 KOREA EDITION OC는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한국적인 요소들로 커스텀 된 버전이다.

 

컬러박스부터 생동감있는 오방색을 띈 제품 주위로 한글 자음과 모음 블록들이 멋스럽게 배치되어 있는 GeForce RTX 4070 KOREA EDITION OC 12GB 모델은 현대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한다는 모티브에서 시작하여, 한국을 대표하는 색상인 ‘오방색’을 밝은 톤으로 표현하였으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한글’을 전면 팬 중앙부 및 백플레이트에 적용하여 획기적인 제품 디자인을 기획하였다.

특히, 백플레이트 부분에서는 ‘기가바이트’의 자음과 모음을 그래픽적인 도형으로 풀어내고 재조합해 밝은 미래에 대한 상상과 기대를 담아냈다. 또한, 팬 주변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오방색의 패턴을 갖췄다.

 

디자인 이외에도 기가바이트만의 WINDFORCE 쿨링 시스템이 탑재돼 3개의 유니크한 블레이드 팬, 인접한 팬이 반대로 회전하여 원활한 공기의 흐름을 만드는 Alternate Spinning 기술, GPU와 직접 닿는 구리 플레이트 및 이와 연결된 히트파이프, 스크린 쿨링 기술이 탑재되어 쿨링 효율을 높였다.

또한 그래핀 나노 윤활유로 팬 수명을 높였을 뿐 만 아니라, 듀얼 바이오스, 고품질 파워 페이즈 및 울트라 듀러블 인증 부품을 사용하여 내구성 및 성능까지 고루 신경 썼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