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이 80PLUS GOLD 등급 풀 모듈러 파워 서플라이 ‘UD PG5’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1000W 및 850W의 용량으로 출시되는 이번 UD PG5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는 최대 2배의 순간 피크 전력에도 안정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최신 ATX 3.0 규격은 물론, PCIe Gen 5.0 그래픽 카드를 위해 최대 600W의 전력을 공급할 수 있는 고품질 네이티브 16핀 케이블이 함께 제공되어 고성능 CPU 및 그래픽카드 사용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고성능 PC 시스템에 최적화된 만큼 전력 효율 역시 일반적인 파워 서플라이보다 우수한 모습을 보여준다. 전력 손실의 최소화로 50% 로드 상태에서도 최대 90% 효율을 제공하며 80PLUS GOLD 인증을 획득하였다.

기가바이트 UD PG5 파워 서플라이 시리즈는 기가바이트의 대표 브랜드인 울트라 듀러블을 계승한 만큼 안정성과 내구성 중심으로 설계되었다. 일본산 105℃ 커패시터와 120mm HYB 쿨링 팬, 강화된 히트싱크를 통해 효과적으로 발열을 제어하고, PC가 어떤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여섯 가지 안전 회로를 장착하였다.

이 외에도 프리미엄 제품에서 볼 수 있는 풀 모듈러 방식을 채택하여 필요한 케이블만 장착하여 깔끔한 선 관리가 가능하며, 각 케이블은 선 꼬임 방지를 위해 플랫 형태로 만들어졌다. 무상 보증 서비스는 기가바이트 본사의 공식 서비스 규정에 따라 10년 동안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