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GABYTE Technology(이하 기가바이트)의 공식 유통사인 제이씨현시스템(대표 차중석)이 RGB 튜닝으로 디자인을 부각한 PC 케이스인 ‘GIGABYTE C301 GLASS (BLACK/WHITE)’를 출시한다.

C301 GLASS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모델이 있으며 기가바이트 RGB FUSION을 지원하는 전면 RGB 포인트 및 ARGB 쿨링 팬을 장착하여 화려함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제품 측면은 두께 4mm인 강화 유리로 제작되어서 PC 내부가 훤히 보이므로 RGB LED 튜닝 효과를 극대화한다. 또한 강화 유리 패널은 후면 나사 체결 방식을 채택하여 파손될 가능성이 낮고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C301 GLASS는 기본 제공되는 쿨링 팬 4개와 함께 대형 전면 메쉬(mesh) 패널과 벤트 탑 패널 구성으로 흡기와 배기가 원활하다. 그리고 CPU 수랭 쿨러는 360mm 규격 제품까지 호환되고 타워형 CPU 공랭 쿨러는 높이 170mm인 제품까지 호환된다. 그래픽카드는 길이 400mm인 제품까지 장착할 수 있다.

이외에도 두께 100mm 이하인 그래픽카드를 수직 장착할 수 있는 그래픽카드 홀더 키트, 전면 USB 타입C(Type-C) 포트, ARGB 튜닝 키트를 다수 관리할 수 있는 ARGB 허브가 적용되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