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씨디렉트(대표 서대식),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코잇(대표 손창조) 등 인텔 공인대리점 3사가 광복절을 맞이해 '그날의 기억' 인텔 정품 CPU 퀴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인텔 정품 CPU를 구매, 관련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인텔이 공식으로 지정한 국내 공인대리점 3사를 통해 유통, 판매되는 제품을 '인텔 정품 CPU'라고 한다. 인텔 정품 CPU의 경우 CPU 박스 패키지나 데스크톱 PC 본체를 확인하면 인텔 공인대리점 각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정품 바코드가 없거나 조회가 안될 경우 CPU 윗면에 적혀 있는 코드네임을 통해 정품을 확인할 수 있다.

Real CPU 사이트를 통해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하면 각 3사 공인대리점 어디서든 3년동안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A/S를 접수한 인텔 정품 CPU가 A/S 기간 내 단종된 경우 차상위 제품으로 무상 교체가 가능하다.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관계자는 "13세대 인텔 정품 CPU 구입 후 각 3사 공인대리점이 적힌 정품 로고 스티커를 확인하고 반드시 정품을 등록한다면 매월 열리는 프로모션과 다양한 정품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인텔은 인기 온라인 게임에서도 최적의 성능을 자랑하는 13세대 인텔 코어 i7-13700 프로세서를 출시했다. 최대 16코어, 24스레드 제원으로 기본에 충실한 속도와 성능을 갖췄으며, 최대 5.2GHz의 동작속도로 많은 게이머에게 주목 받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