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가 ‘ARMORED CORE VI FIRES OF RUBICON’(이하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은 현재 플레이스테이션 4 · 5(PlayStation 4 · 5)용 패키지 버전 일반판과 플레이스테이션 4 · 5,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엑스박스 원(Xbox One), 스팀(STEAM)용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가 진행 중이다. 다운로드 버전은 스탠다드 에디션과 디럭스 에디션 두 가지가 있다. 출시일은 올해 8월 25일이다.

 

지난 7월 26일 공개된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 게임 플레이 프리뷰 트레일러에서는 개발사의 해설과 함께 게임의 격렬한 액션, 가차 없는 난이도와 도전적인 배틀 시퀀스에 관해 알아볼 수 있다.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에서는 시리즈의 핵심 요소인 자유도 높은 커스터마이즈 메카 빌드, 그리고 적절한 무기와 원거리, 근거리 공격을 섞은 콤보 공격을 통해 전투를 최대한 유리하게 진행하며 적의 자세를 무너뜨리는 전략과 전술이 필요하다.

한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자사의 카카오톡 페이지를 통해 8월 25일(금)까지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 발매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머드 코어 VI 루비콘의 화염 게임 플레이 프리뷰 트레일러를 본 뒤 ‘아머드 코어 시리즈를 관통하는 대표 시스템’을 맞추면 추첨을 통해 ‘아머드 코어 특제 한정 티셔츠’(20명)와 ‘아머드 코어 특제 PS 컨트롤러 케이스’(2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라테 T’(20명)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9월 1일(금) 발표되며 당첨 사실이 개별적으로 고지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