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플레이스테이션5, 플레이스테이션4, 닌텐도 스위치, 엑스박스 시리즈 X|S, 엑스박스 원, 스팀용 'Little Nightmares III(리틀 나이트메어 3)'(한국어판)를 2024년 발매한다.

 

슈퍼매시브 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Little Nightmares III(리틀 나이트 메어 3)'(한국어판)는 시리즈 최초로 온라인 협동 모드를 제공한다. 플레이어는 친구와 함께 무시무시한 세계 속에 등장하는 두 신규 캐릭터인 Low와 Alone 중 한 명이 되어 어린 시절의 공포에 맞설 수 있다. 혹은 AI가 두 번째 캐릭터를 조작하도록 하여 혼자 플레이할 수도 있다.

'Little Nightmares III(리틀 나이트메어 3)'(한국어판)에서 플레이어는Nowhere에서 탈출하려고 하는 두 명의 친구, Low와 Alone의 여정에 동참한다. 이들은 네크로폴리스의 몬스터 베이비를 비롯한 무수한 위협으로 가득 찬 세계인 Spiral을 지나가게 된다. Low는 활과 화살, Alone은 렌치를 소지하고 있으며, 이는 퍼즐을 풀고 탈출하는 과정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Little Nightmares(리틀 나이트메어)'의 세계관이 계속 확장되는 가운데, Bandai Namco Europe은 6부작으로 구성된 새로운 팟캐스트 시리즈인 'Sounds of Nightmares'를 발표했다. 첫 두 에피소드는 오늘부터 청취할 수 있다.

팟캐스트는 점차 심각해지는 악몽을 치료하기 위해 카운티스 정신병원에 들어간 어린 소녀 'Noone'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평생 아이들을 도와 온 상담사 오토에게 소녀가 치료를 받는 과정에서 오토의 과거와 소녀의 악몽이 조우하게 될 듯하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