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 데드 리뎀션’(Red Dead Redemption)이 닌텐도 스위치(Nintendo Switch)와 플레이스테이션 4(PlayStation 4, 이하 PS4)용 패키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이번 패키지 버전은 더블 일레븐 스튜디오(Double Eleven Studios)가 컨버전을 맡았으며 PS4용 패키지는 플레이스테이션 5에서도 실행 가능하다.

 

레드 데드 리뎀션은 범죄자였던 존 마스턴이 미국 서부와 멕시코의 광활한 대지를 여행하며 자신의 가족을 구하고 악명 높은 반 더 린드 갱단의 생존 멤버를 추적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2018년 출시된 프리퀄 작품인 ‘레드 데드 리뎀션 II’(Red Dead Redemption II)만 해본 사람이라면 이번 기회에 레드 데드 리뎀션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확장팩 DLC인 언데드 나이트메어도 포함된다. 언데드 나이트메어는 마스턴과 함께 초자연적인 현상이 벌어지는 서부에서 끊임없이 좀비들과 싸우며 생존을 위한 여정을 함께 할 수 있다.

또한 레드 데드 리뎀션 닌텐도 스위치 · 플레이스테이션 4 패키지 버전은 한국어를 공식 지원한다. 따라서 기존 버전처럼 대사집을 읽으며 게임을 진행해야 하는 불편함에서 벗어날 수 있다. 한국어 외에 중국어(간체 및 번체), 폴란드어, 포르투갈어(브라질), 러시아어, 스페인어(라틴 아메리카)도 지원한다.

레드 데드 리뎀션은 닌텐도 스위치 eShop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각각 49.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며, 10월 13일에는 실물 패키지로도 출시될 예정이다. 닌텐도 eShop과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레드 데드 리뎀션을 위시리스트에 추가하면 출시될 때 알림을 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