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 사승목)는 오는 8월 14일부터 20일까지 오늘의집 Oh!시즌위크를 통해 트랙패드 탑재 아이패드 키보드 케이스 ‘콤보터치’ 및 로지텍 인기 디바이스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의집에서 단독 진행하는 ‘Oh!시즌위크’ 이벤트에서는 행사가에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콤보터치 11(Combo Touch 11)', ‘▲콤보터치 12.9(Combo Touch 12.9)', ▲키즈투고(Keys-to-go)등을 만나볼 수 있다.

로지텍 ‘콤보터치(Combo Touch)’는 트랙패드가 탑재되어 아이패드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이다. 타이핑 모드, 보기 모드, 스케치 모드, 북 모드 등 총 4가지의 모드를 지원하면서 아이패드 프로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중앙 혹은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클릭 애니웨어' 프리미엄 트릭패드가 적용되어 사용 편의성을 향상하였으며,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가 지원된다.

40도 범위 내에서 원하는 각도로 조정 가능한 킥스탠드와 분리 가능한 키보드를 활용할 수 있다. 주변 조도에 따라 16단계로 자동 밝기 조절이 가능한 백라이트 키를 갖췄고 키보드 상단에 아이패드 OS 단축키를 배치해 키 밝기, 볼륨, 미디어 컨트롤 등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MIL-STD-810G의 밀스펙을 통해 내구성이 높다.

또 다른 행사 참여 제품 ‘키즈투고’는 6mm 두께에 180g 무게로 가벼운 블루투스 키보드다. 충전 식 배터리 적용으로 하루 2시간 기준, 완충 시 최대 3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전용 스탠드를 제공해 아이폰, 아이패드를 세워서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무소음 타이핑이 가능하며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익숙한 키보드 레이아웃을 그대로 적용했다. 큼직한 키와 1.2mm 가위식 스위치, 넓은 키 간격, 방수 설계 등이 특징이다. 

 

샌드(Sand) 컬러와 그레이(Gray) 컬러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된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 블랙(Black) 컬러와 핑크(Pink) 컬러로 출시한 로지텍 키즈투고(Keys-to-go) 등 로지텍 디바이스의 자세한 행사 내용은 오늘의집 에스라이즈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