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기업 주연테크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프로그램 '핫IT슈'를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주연테크는 8월 22일 화요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이동은 쇼호스트 진행 아래 주연테크 4K 가심비 모니터 특집 방송 핫IT슈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을 통해 라이브 특가를 비롯한 다양한 혜택을 공개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각오다.

▲ 주연테크 V27UI-60M 27인치 모니터
▲ 주연테크 V27UI-60M 27인치 모니터

주연테크는 이번 방송에서 인기 유튜버 주연과 함께 4K UHD 모니터를 집중 탐구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V27UI-60M 27인치 모니터, V28UE 28인치 4K UHD 제품 등을 소개하며 가심비, 가성비를 모두 갖춘 제품의 매력을 본격 어필한다는 계획이다. 이 외 키보드, 마우스, PC 사운드바 등 다양한 제품도 특가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위한 혜택도 제공된다. 방송을 시청한 고객들은 7% 알림 받기 쿠폰, 10% 라이브 특별 적립과 함께 네이버페이 기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회원의 경우 추가 적립을 받아 최대 22%의 해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포토리뷰 작성 후 네이버폼 작성 시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가 지급된다. 더불어 라이브 상품 구매자 중 2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구매자 인증 이벤트,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퀴즈 이벤트 등도 펼쳐진다.

주연테크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 중 채팅창에서 소통을 잘 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주연테크 JKM160 화이트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라며, "65만 유튜버 주연과 함께 재미있는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시청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