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가 4K 지싱크 호환 인증과 함께 144Hz의 주사율과 1ms GTG 성능의 래피드 IPS 패널을 적용, 게이밍 성능에 최적화된 신제품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MSI MAG274UPF'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게이밍 유저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MSI MAG 시리즈의 새로운 모델인 'MSI MAG274UPF'는 27인치 4K UHD(3840x2160) 해상도와 함께 VESA 인증의 HDR400 기술을 지원 등 보다 선명한 게이밍 환경을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MSI MAG274UPF는 보통의 IPS 패널보다 4배 더 빠른 속도를 자랑하는 래피드 IPS(Rapid IPS) 기술을 채택해 주사율 144Hz와 응답속도 1ms GTG를 지원한다.

또한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호환은 물론, NVIDIA 지싱크 호환(G-Sync Compatible) 공식 인증 모니터로 그래픽카드와 모니터의 프레임을 일치시켜 부드러운 화면 전환을 경험할 수 있고, 상황에 따라 키보드로 모니터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게이밍 OSD를 지원한다.

스마트기기와 연결 가능한 USB Type-C 포트는 화면 출력과 전력 공급이 동시에 가능한 65W의 PD 충전이 가능하며 높낮이, 상하각도, 좌우회전으로 화면 조정이 가능한 멀티스탠드, 그리고 KVM 기술 및 USB 허브 등 게이밍 모니터로서의 만족감 높은 퍼포먼스를 갖췄다.

MSI 모니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MSI 코리아 홈페이지와 MSI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또는 MSI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