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싱크 호환, Rapid IPS, 180Hz, 1ms GTG, HDR. 게이밍에 필요한 스펙을 담은 끝판오아 모니터가 등장했다.

엠에스아이코리아(대표 공번서)는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라인업에서 엔비디아 지싱크 호환, Rapid IPS 패널 등이 적용된 27인치 게이밍 모니터 ‘MSI G274F’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전했다.

‘MSI G274F’ 게이밍 모니터는 ‘엔비디아 지싱크(G-Sync) 호환’ 공식 인증으로 부드럽고 끊김 없는 게임 화면을 구동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싱크 호환 기술은 그래픽카드가 처리하는 초당 프레임과 모니터의 주사율을 일치시켜 부드러운 게임 화면을 제공한다.

한편 ‘G274F’ 모니터는 ‘래피드 IPS(Rapid IPS)’ 패널을 탑재, 일반 IPS 패널 대비 4배 빠른 속도와 함께 액정 층의 두께를 줄여 더욱 빠른 1ms(GTG) 응답속도를 달성할 수 있어 기존 IPS 패널의 장점은 유지하고, 단점은 극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180Hz의 고주사율로 빠른 화면 전환을 요하는 게이밍에서 더욱 부드럽고 쾌적한 모니터 경험을 선사하는 한편, HDR(High Dynamic Range) 기술을 통해 모니터가 표현하는 명암 범위를 넓혀 더욱 현실과 가까운 색상 표현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게이밍 감성을 더한 제품 외형과 더불어 모니터 패널을 감싸는 프레임을 최소화하여 화면 몰입도를 높인 ‘프레임리스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에 더해, 눈의 피로감을 줄여주는 ‘안티 글레어’, ‘플리커 프리’, '블루라이트 제거' 등 사용자의 눈 건강도 놓치지 않았다. 

한편, MSI는 ‘MSI G274F’ 제품을 대상으로 포토리뷰 이벤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구매 쇼핑몰에서 간단한 포토상품평을 남기면 참여가 가능하며, 경품은 5,000원 상당의 네이버페이 쿠폰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