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연테크는 일반 IPS 대비 4배 빠른 Fast-IPS 패널을 장착해 FPS와 MOBA 게임 장르에 최적화된 게이밍 모니터 '뷰소닉 OMNI XG2431'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뷰소닉 OMNI XG2431은 240hz 주사율과 0.5ms미만의 응답 속도와 함께 블러 버스터(Blur Buster) 2.0 인증을 획득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빠른 움직임에서 나타날 수 있는 잔상을 효과적으로 억제한다. 또한 모니터 조정 기능(OSD)을 통해 기본으로 지원되는 PureXP 기능을 활용, 잔상 제거 기능의 튜닝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Fast-IPS 패널과 프리싱크 프리미엄(Freesync Premium)를 적용해 최적화된 게이밍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Fast-IPS 패널은 일반 IPS 대비 4배 빠른 응답 속도를 가지고 있어 빠르게 화면이 전환되는 FPS, MOBA 게임에 최적화된 성능을 선보인다.

또한, VESA(Video Electronics Standards Association) Display HDR 400 인증을 받아 더욱 사실적인 화면을 구현하며, 높은 주사율에서도 화면이 끊기거나 티어링 현상을 억제하는 기능과 밝기에 따른 디테일과 풍부한 색상 표현력이 장점이라고 회사측은 강조했다.

이 외에도 멀티 스탠드와 함께 높이·기울기·회전,피벗 기능을 지원해 각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높이와 각도로 세팅이 가능하며, 사용자의 눈건강을 위한 플리커 프리와 블루 라이트 차단 기능도 갖췄다. 마우스 앵커도 내장되어 줄엉킴을 방지하고 최적의 게임 플레이를 돕는다.

주연테크 관계자는 "빠른 응답 속도와 잔상이 없는 게이밍 디스플레이, 풍부한 색상 표현력 덕분에 뷰소닉 OMNI XG2431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전했다.

뷰소닉 OMNI XG2431는 주연테크 공식 쇼핑몰과 대리점, 오픈마켓, 온라인 대형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