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공식 유통사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쿠팡 골드박스를 통해VP279QGL를 특가 판매한다.

쿠팡 골드 박스는 9월 25일 오전 7시부터 단 하루 특가 판매가 진행되며, 에이수스 VP279QGL는 할인 쿠폰을 적용하여 기존 가격보다 19% 할인된 1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쿠팡 홈페이지 내 골드박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제품인 에이수스 VP279QGL은 27인치 IPS 패널이 적용되었으며 최대 해상도는 FHD(1920x1080)이고 응답 속도는 1ms(MPRT 기준)이다. 에이수스의 ELMB(Extreme Low Motion Blur) 기술이 적용되어서 고스팅 현상과 모션 블러를 줄여준다.

또한 어댑티브 싱크(Adaptive-Sync), 프리싱크(FreeSync) 기술을 통해 FPS, 레이싱, 실시간 전략 및 스포츠 게임을 끊김이나 지연 없이 원활하게 즐길 수 있다. 스탠드는 높이 조정, 스위블, 피벗, 틸트 기능을 사용 가능하여 화면 위치와 각도를 사용자에게 편안하게 조절할 수 있다.

한편 인텍앤컴퍼니는 에이수스 외에도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협업하고 있는 국내 IT 기기 유통사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