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가 10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위메프 디지털 위크에서 이엠텍 REDBIT 360 ARGB BLACK, MOUNTAIN EVEREST CORE 게이밍 키보드, MOUNTAIN MAKALU 67 게이밍 마우스, 이엠텍 레드빗 68W GAN 고속 충전 멀티 PD 충전기, EVGA SUPERNOVA 1600G+ 80PLUS GOLD 등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즉시 할인 8%(최대 100만 원) + 카드 할인 5%(최대 5만 원) 혜택이 제공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운틴 브랜드 게이밍 기어 기획전에는 MOUNTAIN EVEREST CORE 게이밍 키보드, MOUNTAIN EVEREST 60 게이밍 키보드, MOUNTAIN EVEREST 60 넘버 패드, MOUNTAIN MAKALU 67 게이밍 마우스, MOUNTAIN DISPLAYPAD가 마련되어 있다.

MOUNTAIN EVEREST CORE 게이밍 키보드는 cherry MX 기계식 스위치 기반의 87키 배열 텐키리스 레이아웃을 통해 쾌적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또한, Krytox GPL 205 Grade 0으로 윤활 처리된 체리식 스테빌라이저와 1,670만 컬러의 풀 컬러 RGB를 Base Camp에서 키 하나하나 세밀하게 유저가 원하는 방향으로 개별 설정이 가능하다.

MOUNTAIN MAKALU 67 게이밍 마우스는 측면과 상단의 타공 디자인으로 67g의 가벼운 무게를 비롯하여 Pixart의 PAW3370 센서로 성능을 올릴 것이 특징이다. 최대 16,000 DPI와 400 IPS, 50G의 가속도 및 최대 1,000 Hz의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며, 수준급의 휠감을 보장하는 일본산 ALPS 인코더와 마찰계수가 낮은 100% PETE 등을 적용해 사용감이 뛰어나다. 또한, Base Camp에서 각 프로필 별로 RGB 조명 및 DPI를 할당할 수 있다.

레드빗 수랭 쿨러 할인전에는 이엠텍 REDBIT 240 ARGB(BLACK, WHITE)와 이엠텍 360 ARGB(BLACK, WHITE)가 준비되어 있다. 이엠텍 REDBIT 360 ARGB는 풍부한 풍량, 높은 안정성, 고성능을 보여주는 일체형 수랭쿨러로 신뢰성 높은 구리 베이스 워터 펌프와 대형 360mm 라디에이터를 통해 냉각수를 빠르게 순환 시켜준다. 또한, Addressable RGB LED Sync를 지원하는 BIOSTAR, ASUS등 메인보드와의 연동으로 화려한 튜닝 효과를 제공하고 있다.

EVGA 파워서플라이 할인전에는 SUPERNOVA 750 GA 80PLUS GOLD와 SUPERNOVA 1600G+ 80PLUS GOLD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EVGA 파워서플라이 시리즈는 시스템에 공급되는 전압을 2% 미만의 변동폭으로 공급할 수 있으며, 전력 효율은 50% 로드율에서 90% 이상의 전력 효율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또한, OVP(과전압 보호), UVP(저전압 보호), OCP(과전류 보호), OPP(과전력 보호), SCP(단락 보호), OTP(과온 보호), 6가지 안전 회로와 RoHS 환경 인증을 비롯한 각종 해외 인증까지 획득하여 다각도로 안정성을 인정받았다.

이엠텍 레드빗 PD 충전기 할인전에는 레드빗 68W GAN 고속 충전 멀티 PD 충전기(블랙, 화이트)와 레드빗 120W GAN 초고속 멀티 PD충전기가 마련되어 있다. 레드빗 120W GAN 초고속 멀티 PD 충전기에는 100W CtoC 케이블도 동봉 되어있으며, 최신 질화갈륨 신소재(GAN)가 적용되어 있어 250g의 가벼운 무게감을 가지고 있으며, 노트북을 동시에 2대 충전 할 수 있는 고출력 성능을 탑재하고 있다. 또한, 퀄컴 퀵차지 4+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초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4포트까지 연결 할 수 있기 때문에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폰 등을 동시에 충전 할 수 있어 유용하다.

이엠텍 레드빗 PD 충전기, 레드빗 수랭쿨러를 구입하게 되면 레드빗몰에서 카블리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카블리 이벤트는 카페나 블로그에 사용 후기를 작성 후 원하는 사은품(앱코 HACKER S1200AC, 모바일 문화 상품권 1만 원, 레드빗 100W CtoC 충전 케이블 등)을 1가지 선택해서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자세한 사항은 이엠텍 레드빗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엠텍아이엔씨는 바쁜 직장인과 학생을 위해 매주 수요일 고객지원센터를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하고 있다. 이엠텍아이엔씨 제품은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를 비롯해 자사몰인 레드빗몰과 스마트스토어 레드빗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