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 인텍앤컴퍼니가 10월 1일부터 11월 12일까지 ASUS GeForce RTX 4070 이상 그래픽카드 포토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 내 인텍앤컴퍼니가 유통하는 ASUS GeForce RTX 4070 이상 그래픽카드 구매자를 대상으로, 구매처에 포토 후기를 남기고 네이버폼으로 인증하면 ASUS TUF M3 GEN II 게이밍 마우스를 증정한다. 경품은 11월 17일에 일괄 발송된다.

오프라인 구매의 경우 다나와 DPG 소비자 사용 게시판에 포토 후기를 작성하고 네이버폼으로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제공되는 ASUS TUF M3 GEN II는 장시간 편안함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59g의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로 IP56 방수 및 방진 기능과 ASUS Antibacterial Guard 보호 기능으로 내구성이 뛰어나다. 상단 스위치를 통해 100부터 8000 DPI까지 조절이 가능하며, 폴링레이트는 게임에 따라 125부터 1000Hz로 설정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인 ASUS ProArt GeForce RTX 4070 Ti는 조용한 구동과 전문적인 상황에 맞게 설정되어 있으며, 다양한 섀시 호환성과 크리에이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욱 슬림해진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최적화된 팬 프로필을 사용하여 발열과 소음 사이에서 최적의 균형을 제공한다.

부하 상태에서도 0㏈ 기술을 통해 낮은 부하에서는 조용하게 구동한다.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 3개가 낮은 소음 수준에서도 높은 공기 흐름을 제공하며, 슈라우드 측면을 따라 배치한 대형 통풍구와 견고한 백플레이트의 넉넉한 통풍구를 통해 내부 발열이 PC 섀시의 공기 흐름을 통해 자연스럽게 외부로 배출되도록 한다.

인텍앤컴퍼니는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