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텍아이엔씨(대표 이덕수)는 10월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맞이해 10월 1일부터 10월 15일까지, 위메프에서 ASUS ZenWiFi 유무선공유기 시리즈 및 RT-AX82U, RT-AX86U, RT-AX88U 유무선공유기 제품들을 비롯한 ASUSTOR AS52/53 시리즈 NAS(모델명 : AS5202T, AS5304T)와 AS66 시리즈 NAS(모델명 : AS6602T, AS6604T) 제품들을 최대 3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ASUS RT-AX86U 유무선 공유기는 Wi-Fi 6(802.11AX) 규격을 지원하는 ASUS 공유기로 OFDMA 및 MU-MINMO 기술 조합을 통해 트래픽 밀도가 높은 환경에서 이전 세대인 Wi-Fi 5 보다 안정적인 네트워크 효율성과 넓은 범위로 더욱 원활한 네트우크 환경을 제공한다.

게이머를 위한 다양한 기능도 제공된다. 2.5Gbps 속도의 WAN/LAN 포트를 포함, 유선 및 Wi-Fi 연결 모두에서 지연과 버퍼링 없이 초고속 네트워크를 경험할 수 있으며, 모바일 게이밍을 위한 최적의 무선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ASUS ROUTER 앱에는 원 클릭 모바일 게임 모드가 포함되어 있어 지연 없는 쾌적한 모바일 게임 환경을 즐길 수 있다.

ASUSTOR NIMBUSTOR 2 AS5202T은 대용량 파일 저장 및 전송이 필수적인 빅데이터 시대에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데이터 관리에 특화된 일반 가정 및 소규모 사업장에 특화된 NAS이다.

인텔 J4005 듀얼코어 CPU를 비롯하여 최대 8GB DDR4 메모리를 지원해 뛰어난 데이터 전송 속도와 쾌적한 작업 환경 구축이 가능하고, 2개의 HDD 베이로 2.5인치, 3.5인치 모두 지원하며 최대 32TB 저장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부드러운 비디오 재생을 가능하게 하는 트랜스코딩 기능으로 4K 미디어를 쉽고 빠르게 업로드할 수 있으며, 2.5기가 비트 이더넷으로 높은 효율의 네트워크 대역폭을 제공한다.

ASUSTOR AES(ASUSTOR EZ Sync)프로그램을 사용해 언제든지 컴퓨터의 데이터를 NAS로 동기화할 수 있으며, 12가지 이상의 백업 옵션으로 파일이 손상된 경우 이전에 저장된 백업본을 사용하여 복원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에서 쉽게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확인 및 공유가 가능하다.

ASUS RT-AX86U 유무선 공유기를 포함한 ASUS 공유기 시리즈 및 ASUSTOR 시리즈 제품은 이엠텍아이엔씨 공식 쇼핑몰 레드빗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레드빗몰 및 다양한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엠텍아이엔씨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3년간 무상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되며, 바쁜 직장인과 학생을 위해 매주 수요일 고객지원센터를 오후 8시까지 연장 운영하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