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코(대표 오광근)가 상단 모듈 분리 기능으로 편리하게 조립할 수 있는 미들타워 PC 케이스 ‘SUITMASTER M2000 NOVA ARGB 강화유리’(이하 M2000 노바)를 출시했다.

M2000 노바는 길이 최대 385mm인 그래픽카드와 높이 최대 190mm인 타워형 CPU 공랭 쿨러를 장착할 수 있다. 따라서 대다수 그래픽카드와 CPU 쿨러를 사용 가능하다.

M2000 노바는 일반적인 케이스와 달리 상단 모듈을 분리하여 일체형 CPU 수랭 쿨러의 라디에이터를 장착 가능하다. 그에 따라 조립 편의성이 높고 조립 시간도 단축할 수 있다. 또한 하단 마그네틱 슬라이드 먼지 필터와 전면 마그네틱 베젤이 적용되어 케이스 해체 없이 간편하게 먼지 세척 및 쿨링팬 교체를 할 수 있다.

디자인을 부각하기 위해 전면에는 ‘다이아몬드 웨이브’ 패턴이 적용되었고 앱코의 엣지 루나르 ARGB 쿨링팬도 장착되었다. 엣지 루나르 ARGB 쿨링팬은 PWM을 이용한 스마트 쿨링 기능과 자체 허브 모드, 메인보드 SYNC 모드를 지원하며 쿨러 속도와 LED 조명 색상을 변경할 수 있다. 그 외에 메인보드 스탠드오프 그래픽카드 지지대도 제공된다.

제품 가격은 블랙 모델이 73,500원이고 화이트 모델은 81,500원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