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는 ASUS TUF Gaming VG279Q3A 게이밍 모니터 100대(한정 수량)를 대상으로 27% 할인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30일부터 컴퓨존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ASUS TUF Gaming VG279Q3A를 기존가 289,000원에서 27% 할인된 20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추가로 제품 구매 후 판매처에 포토 후기를 남기고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하면 네이버페이 상품권 2만 원을 전원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컴퓨존 이벤트 페이지와 인텍앤컴퍼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SUS TUF Gaming VG279Q3A는 27인치 풀 HD 해상도의 게이밍 모니터로 180Hz 고주사율을 지원해 더욱 부드러운 화면 스크롤과 정확한 시각 정보로 게임에서 필요한 정확한 조작과 판단을 돕는다. 또한, 지연 및 모션 블러를 줄여 1인친 슈팅 게임, 레이싱 게임, 실시간 전력 및 스포츠 게임에서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또한, AMD 프리싱크 프리미엄, NVIDIA 지싱크(G-Sync) 및 VESA 어댑티브싱크 기술도 지원해 짧은 대기 시간과 끊김 현상을 없애고 셔터렉을 최소화한다. 특히, 에이수스만의 초저모션 블러 기능인 ELMB를 탑재로 번짐 및 모션블러를 최소화하여 움직이는 물체를 더욱 선명하게 볼 수 있으며,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한 1ms(MPRT) 응답속도를 제공한다.

게임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도 제공된다. 어두운 영역을 보다 선명하게 표시하는 섀도우 부스트 기능을 활용해 어두운 게이밍 상황에서 적이나 사물 식별이 보다 용이하며, 7가지의 프로파일로 게임 장르에 맞게 최적화된 디스플레이 설정을 제공한다. 여기에 장시간 게임 플레이를 고려한 플리커 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기술로 모니터의 깜박임 현상을 최소화하고, 블루라이트를 단계별로 감소시켜 눈의 피로도를 낮춰준다.

2개의 HDMI 포트와 1개의 DP를 갖춰 PC뿐만 아니라 노트북, 게임기 등 다양한 기기 및 영상 장비를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23도부터 -5도까지 기울기를 조정할 수 있는 틸트 기능의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스탠드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인텍앤컴퍼니는 ASUS(에이수스)의 공식 수입사로 인텔, Microsoft,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코웍(co-work)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