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 사승목)는 온라인 쇼핑몰 11번가 의 '2023 그랜드 십일절'을 통해 로지텍 인기 제품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2023 그랜드 십일절'은 최대 할인 혜택으로 로지텍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연중 최대 할인 행사로 '키즈투고', 'G705 오로라 무선 게이밍 마우스'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2023 그랜드 십일절' 대표 참여 제품 '키즈투고'(Keys-to-go)는 높은 휴대성, 부드러운 키 감을 갖춘 블루투스 키보드이다. 얇은 6mm 두께, 180g의 초경량 울트라씬 키보드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한 입력환경을 제공하며, 충전 식 배터리 적용으로 하루 2시간 기준, 완충 시 최대 3개월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스탠드도 제공되어 아이폰, 아이패드 같은 터치 인터페이스 기반의 디바이스를 손쉽게 거치해 사용할 수 있다.

무소음 타이핑이 가능하며 콤팩트한 사이즈에도 익숙한 키보드 레이아웃을 그대로 적용했다. 큼직한 키와 1.2mm 가위식 스위치, 넓은 키 간격으로 편안한 타이핑이 가능하며 부드럽고 튼튼한 방수 설계로 물기 및 스크래치에도 강하다.

블랙(Black) 컬러와 핑크(Pink) 컬러로 출시된 로지텍 키즈투고는 뛰어난 디자인과 높은 활용성으로 일상의 편안함을 더해준다.

화이트 컬러로 감성을 높인 '로지텍 G705 오로라 무선 게이밍 마우스'는 무선 연결 강화 및 경량화 작업 과정을 거친 85g 무게의 콤팩트 사이즈 무선 마우스로, 손 크기가 작은 사용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로지텍 LIGHTSPEED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지원하며, 최대 8,200 DPI로 DPI 조정 또한 자유로워 움직임에 따른 트래킹의 오차 범위를 줄이고 정확도를 높였다. 곡선형 구조로 최적의 그립감을 전달하며 USB-C 포트 연결 충전, 넉넉한 배터리 수명(RGB 조명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대 40시간 동안 사용 가능)이 특징이다.

또 다른 행사 참여 제품인 오로라 컬렉션 G715(무선 게이밍 키보드), G713(유선 게이밍 키보드)과 함께 LIGHTSYNC RGB 동기화가 가능하며 세트 구성으로 데스크테리어(deskterior) 셋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테디셀러 USB 마이크 블루예티, 깨끗하고 선명한 FULL HD 웹캠 스트림캠 등이 이번 '2023 그랜드 십일절' 참여한다.

에스라이즈 사승목 대표이사는 "로지텍 대표 인기 제품을 선별하여 더 큰 혜택과 즐거움을 드리도록 역대급 행사로 준비했다"며, "다양한 쿠폰 할인이 적용되는 이번 행사를 놓치지 마시고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