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부산, 송도, 아울렛, 백화점, 심지어 에버랜드까지. 요즘 핫플에 가면 '어? 형이 왜 여기에?'하는 브랜드가 하나 있다. '게이밍기어가 이렇게 인기가 많았나?' 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그 이름. 로지텍이다. 

로지텍(지사장 조정훈)이 대전에 위치한 갤러리아타임월드에 국내 7번째 '로지텍 브랜드 스토어(이하 브랜드 스토어)’를 신규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브랜드 스토어는 에버랜드, 송도 현대아울렛, 더현대 판교, 더현대 서울,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송도 스퀘어원에 이어 국내에서 7번째로 선보이는 로지텍의 오프라인 브랜드 스토어로 갤러리아타임월드 10층 Electronics / Cultural center에 입점했다.

이번 브랜드 스토어에서 소비자들은 신규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X SUPERLIGHT 2’를 비롯한 로지텍의 다양한 게이밍 기어 라인업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MX 마스터(MX Master)’ 시리즈 등과 같은 하이엔드 사무용 주변기기 라인업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지난달 공개된 인체공학 웨이브 무선 키보드 ‘Wave Keys’ 제품도 선보인다. 일체형 키 프레임으로 한글 타이핑에 최적화된 Wave Keys는 로지텍의 인체공학 제품 연구소 ‘에르고 랩(Ergo Lab)’에서 사용자의 신체 조건과 사용 패턴을 고려하여 설계한 키보드 제품으로, 미국인체공학기관(United States Ergonomics)으로부터 인체공학 제품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한편, 로지텍은 신규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픈일인 10일부터 오는 26일까지 브랜드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전 제품 1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에 더해, 브랜드 스토어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2만 원 상당의 5000mAh 용량 도킹형 보조배터리 증정 이벤트도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로지텍 코리아 조정훈 지사장은 “로지텍을 보다 다양한 오프라인 공간에서 만나길 원하는 고객 분들의 열망에 힘입어 대전과 충청 지역의 트렌드 허브인 갤러리아타임월드에 신규 브랜드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로지텍은 앞으로도 면밀한 시장 분석을 통해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공간에서도 로지텍만의 브랜드 경험을 충실히 선보일 것”이라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