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 사승목)가 SSG닷컴 ‘쓱데이’를 통해 11월 13일부터 19일까지 로지텍 인기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 대상 제품인 로지텍 콤보 터치(COMBO TOUCH)는 애플 공식 서드파티 제품이다. 트랙패드가 적용되어 아이패드(iPad)를 노트북처럼 활용할 수 있는 키보드 케이스로, 아이패드를 다양한 작업에 사용하고 싶을 때 유용하다.

스마트 커넥터로 번거로운 충전 및 블루투스 페어링 없이 사용 가능하며 타이핑에 최적화된 키보드가 기본 장착되어 손쉽게 문서작업을 할 수 있다. 안정적인 일체감으로 긁힘이나 충격으로부터 아이패드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중앙, 가장자리 어디든 정확한 클릭 및 컨트롤이 가능한 ‘클릭 애니웨어’ 프리미엄 트릭패드가 적용되어 사용 시 편의성을 향상시키고, 멀티 터치 트랙패드 제스처(스와이프/탭/핀치/스크롤) 지원으로 아이패드를 맥북(Apple Mac Book)처럼 활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샌드(Sand) 컬러와 그레이(Gray) 컬러 등 두 가지 모델이 있으며 미국 육군의 안전 기준인 ‘MIL-STD-810G’를 통과하여 내구성 면에서도 우수하다. 아이패드 프로(iPad Pro) 12.9형, 아이패드 프로 11형, 아이패드 에어(iPad Air) – 4/5세대와 호환된다.

이 외에도 스트리밍용 웹캠 ‘스트림 캠’(STREAM CAM), 아이패드용 디지털 펜슬 ‘크레용’(Crayon), 스트리머와 크리에이터를 위한 USB 마이크 블루 예티(BLUE YETI) 등 다른 로지텍 제품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