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 사승목)는 SSF SHOP의 블랙프라이데이를 통해‘ 새로운 게이밍 기어 컬렉션인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Logitech G Aurora Collection)’ 및 로지텍 인기제품군을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로지텍 G오로라 컬렉션은 기존 게이머들뿐만 아니라 그 동안 게이밍 기어 시장에서 소외된 여성에게도 즐거운 게이밍 경험을 전하고자 한다. 기존의 어두운 컬러 구성에서 완전히 벗어나 화이트 톤 디자인을 로지텍 G의 고성능 게이밍 테크놀로지에 접목시켜 다양한 게이머들의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SSF SHOP에는 ‘G705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15 무선 게이밍 키보드’, ‘G713 유선 게이밍 키보드, 총 3종과 로지텍의 다양한 인기제품군이 참여한다. 

더불어, 오로라 컬렉션 라인업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키캡, 탑 프레이트, 마우스 패드가 포함된 액세서리도 별도 구매가 가능하며, 각자의 취향에 맞게 핑크, 그린, 화이트 3개의 컬러로 눈에 띄는 나만의 스타일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스트리머를 위한 프로페셔널 USB 마이크 블루 예티(BLUE YETI) 라인업, FHD 1080P 60FPS 웹캠 스트림 캠(STREAM CAM) 등 다양한 로지텍 인기 제품이 이번 ‘SFF SHOP 블랙플라이데이’에 참여한다.

11월 13일부터 19일까지 운영되는 ‘SFF SHOP 블랙플라이데이’ 특가 정보는 에스라이즈 스토어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