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GIGABYE)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는 11월 6일부터 19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가격으로 어로스 게이밍 노트북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선택 쿠폰 14%, 중복 쿠폰 최대 20만, 카드 할인 최대 7만 원 등의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상 모델은 기가바이트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어로스(AORUS 17G YD Limited, 17G KD)이다.

기가바이트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 '어로스'는 인텔 코어 i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이 적용되어 안정적이면서도 뛰어난 게이밍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CNC 알루미늄 절단 기술을 통해 완성된 품질·내구성으로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다운 면모를 갖췄다. 또한, 최대화된 스크린 대 바디 비율과 부드러운 움직임을 위한 고 주사율과 색재현율 등 게임에 몰입할 수 있도록 돕는 디스플레이 환경도 장점이다.

이 외에도 Per Key RGB 백라이트 기반의 옴론 기계식 키보드도 장점이다. 게이머 감성을 더할 수 있음은 물론, 2.5mm 키 트레블과 1.6mm 트리거 포인트, 자체 개발한 독특한 키 캡 등 게임에 최적화된 입력환경을 갖췄다.

기가바이트 게이밍 노트북은 전국 기가바이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년 무상 A/S를 지원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