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스트리밍 방송 장비 브랜드 에버미디어를 국내에 공식 유통하고 있는 리버네트워크는 캡쳐보드, 웹캠, 방송 컨트롤 장비 등 에버미디어의 온라인 방송 장비 13종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1월 3일부터 12월 3일까지 한 달간 진행될 예정으로, 이벤트 대상 모델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이벤트에는 에버미디어의 인기 모델인 GC573, GC311, BU113, GC551G2를 비롯해 여러 개 카메라를 하나의 장치에서 컨트롤하고 오디오 인터페이스 기능까지 탑재한 AX310도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PW515는 실시간 고감도 HDR과 모든 조명 환경에서 뛰어난 저조도 이미지 최적화를 제공하며, 3NDR 기술로 노이즈를 억제하고, 저조도 환경에서 우수한 비디오 품질을 유지해 보다 선명한 화상 통화를 위한 고해상도 이미지를 제공한다. 또한 AI 기술이 자동으로 조정돼 항상 얼굴을 강조 표시한다.

특히, GC551G2는 VRR 지원으로 각 프레임을 동기화해 보다 부드러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며, 두 개의 3.3인치 스테레오 커넥터를 통해 외부 오디오 입력을 받을 수 있고, 스트리머에게 직접 모니터 옵션을 제공한다.

또한, 에버미디어는 사이버 보안의 중요성을 인식해 대부분의 웹캠 제품에 NDAA/TAA 인증을 받아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버네트워크 관계자는 "이번 에버미디어 2023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이전에는 없었던 인기 모델에 대한 특가 행사이다"라며, "에버미디어의 캡쳐보드, 마이크암, 웹캠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이라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사이트별 쿠폰을 발급받아 구매 시 적용하는 방식으로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 네이버 스토어의 경우 스토어 알림을 하면 쿠폰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에버미디어의 제품군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유통사 리버네트워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