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Logitech)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대표이사 사승목)는 G마켓 · 옥션의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게이밍 기어 컬렉션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Logitech G Aurora Collection)을 비롯해 로지텍 인기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11월 6일부터 19일까지 총 2주에 걸쳐 진행되며 에스라이즈 스토어를 통해 G마켓 · 옥션 빅스마일데이 특가 정보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로지텍 G 오로라 컬렉션은 로지텍 G의 고성능 게이밍 테크놀로지, 화이트 톤 디자인을 접목한 게이밍 기어 컬렉션이다. 이번 빅스마일데이에는 ‘G705’ 무선 게이밍 마우스, ‘G715’ 무선 게이밍 키보드, ‘G713’ 유선 게이밍 키보드를 비롯해 다양한 로지텍 제품이 포함된다.

화이트 컬러인 G705는 무선 연결 강화 및 경량화 작업 과정을 거친 소형 무선 마우스로, 손 크기가 작은 사용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게는 86g이고 로지텍 LIGHTSPEED 무선 연결과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감도는 최대 8,200DPI이며 DPI 조정도 가능해 움직임에 따른 트래킹 오차 범위를 줄이고 정확도를 높였다.

또한 손가락 윤곽선에 맞춘 곡선형 구조로 최적의 그립감을 전달한다. USB-C 포트로 충전할 수 있고 배터리 완전 충전 시 RGB 조명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최대 40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더 자세한 제품 정보는 로지텍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