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ASUS) 공식 유통사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ASUS PRIME B760M-K’ 메인보드를 구매 인증하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14일부터 10월 22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기간 내에 인텍앤컴퍼니가 유통하는 ASUS PRIME B760M-K를 구매한 후 네이버폼으로 구매 영수증, 시리얼 번호, 개인 정보를 인증하면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1만 원권을 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사은품은 10월 27일에 일괄 발송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인 ASUS PRIME B760M-K는 여러 개의 온보드 히트싱크 및 하이브리드 팬 헤더를 사용하여 높은 작업 부하에서도 시원하고 안정적으로 유지될 수 있도록 설계했다. VRM 히트싱크(방열판)과 서멀 패드는 모스펫(MOSFET)과 초크의 열 전달을 개선하여 냉각 성능을 향상시키며, Fan Xpert 2+ 소프트웨어 또는 UEFI BIOS를 통해 구성할 수 있는 포괄적인 냉각 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12V 전원을 프로세서에 직접 전달하는 에이수스 전용 커넥터인 8핀 ProCool 커넥터를 통해 메인보드와 파워 서플라이의 연결성을 강화한다. 각 포트에는 일반 핀 커넥터보다 더 많은 전류를 처리할 수 있는 솔리드 핀이 장착되어 있다.

한편 인텍앤컴퍼니는 에이수스 외에도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협업을 진행 중인 국내 IT 기기 유통사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