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공식 유통사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에이수스 지포스(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시 GDEVIL RGB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9월 30일까지 연장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해당 이벤트 페이지가 게시된 쇼핑몰에서 인텍앤컴퍼니가 유통하는 에이수스 지포스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매하는 이들에게 GDEVIL G535 AURORA 가상 7.1채널 RGB 게이밍 헤드셋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벤트는 사은품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행사 제품인 에이수스 ProArt 지포스 RTX 4070 Ti는 다양한 PC 케이스에 장착할 수 있도록 기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보다 크기가 작아졌다. 쿨링팬은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 3개가 장착되었는데 0㏈ 기술이 적용되어서 GPU 사용률이 낮은 상황에서는 조용하게 구동되고, 쿨링팬의 바람은 그래픽카드 커버 측면에 배치된 통풍구와 백플레이트 방향 통풍구를 통해 자연스럽게 외부로 배출된다.

한편 인텍앤컴퍼니는 에이수스 외에도 인텔, 마이크로소프트, 도시바, 레노버 등 다양한 PC 컴포넌트 파트너와 함께 협업 관계에 있는 국내 IT 기기 유통사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