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에이수스) 공식 디스트리뷰터 인텍앤컴퍼니(대표 서정욱)가 가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ASUS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포토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인텍앤컴퍼니 ASUS GeForce RTX 40 시리즈 그래픽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구매처에 포토후기를 남긴 후 네이버폼으로 구매영수증, 사용기 인증샷, 시리얼 번호, 개인정보를 인증하면 참여자 모두에게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경품은 10월 6일에 발송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텍앤컴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행사 제품인 ASUS DUAL GeForce RTX 4060은 메인스트림 게이머에게 GeForce RTX 40 시리즈 성능을 제공하며, 전면 히트싱크에 반투명 뷰를 포함해 복고풍의 미래지향적 스타일 요소를 추가했다.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을 제공하여 시스템 전반적인 색상에 맞춰 그래픽카드를 선택할 수 있다.

11개의 블레이드를 채택한 2개의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을 갖췄으며, 총 길이가 227mm에 불과한 컴팩트한 크기로 높은 케이스 호환성을 제공한다. 듀얼 바이오스 스위치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고성능 모드와 저소음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오토 익스트림(Auto-Extreme) 제조 프로세스로 제작돼 신뢰성이 높다.

ASUS ProArt GeForce RTX 4070 Ti는 조용한 구동과 전문적인 상황에 맞게 설정됐고, 다양한 섀시 호환성과 크리에이터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더 슬림해진 사이즈로 제작됐다. 슬림한 사이즈에도 불구하고 최적화된 팬 프로필을 사용하여 발열과 소음 사이에서 최적의 균형을 제공한다.

부하 상태에서도 0db 기술을 통해 낮은 부하에서는 조용하게 구동한다. 엑시얼 테크(Axial-tech) 팬 3개가 낮은 소음 수준에서도 높은 공기 흐름을 제공하며, 슈라우드 측면을 따라 배치한 대형 통풍구와 견고한 백플레이트의 넉넉한 통풍구를 통해 내부 발열이 PC 섀시의 공기 흐름을 통해 자연스럽게 외부로 배출되도록 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