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엠(대표 박근택)이 32형(인치) 모니터 신제품 ‘Newsync 320P 슬림 HDR’을 출시한다.

Newsync 320P 슬림 HDR은 유튜브 동영상이나 게임 등 다양한 콘텐츠를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보급형 모니터이다. 32형 VA 패널이 적용되었고 최대 해상도 FHD(1920x1080), 화면 주사율 75Hz, 화면 비율 16:9이다.

수평수직 시야각은 178도여서 화면 정면을 벗어나도 색상 왜곡 현상이 생기지 않으며,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을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HDR 기술과 게임 화면 위아래가 어긋나 보이는 티어링(tearing) 현상을 방지하는 AMD 프리싱크(FreeSync) 기술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사용자의 시력을 보호할 수 있는 플리커프리(flicker free)와 로우 블루 라이트(Low Blue Light) 기술이 적용되었고, 외부 기기 연결용 인터페이스로는 HDMI와 D-Sub가 1개씩 제공된다. 2W 스테레오 스피커도 내장되어서 IPTV 셋톱박스를 연결하면 HDTV로 활용할 수 있다.

비트엠 윤양선 팀장은 “부담없이 대화면 영상이나 게임을 즐기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 제품을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가격은 낮추고 성능은 높인 다양한 모니터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