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브랜드 루컴즈전자가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오늘의집을 통해 할인가에 스마트 TV를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65형 스마트 TV ‘T65GFUKU02LA’를 포함, 32인치부터 86인치 크기의 스마트 TV가 행사 모델이다.

65형 스마트 TV ‘T65GFUKU02LA’ 모델은 UHD 4K 해상도로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TV+ 등 OTT 앱의 사용이 가능하며 영상 감상은 물론,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게임이나 티빙,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트위치TV 등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최신 HDMI 2.1 버전을 적용해 지연시간을 줄여주는 ALLM(자동 저지연모드), 스터터링, 테어링을 방지하는 VRR(변동주사율), 음질저하없이 음원을 재생하는 E-ARC 기술 등 이전 시리즈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지원한다.

영상 부분에서도 다이내믹 레인지 기술인 HDR10과 프레임 보간 기술 MEMC도 탑재했다. 음향 부분에서는 돌비 애트모스 기술을 탑재해 더욱 생생한 사운드 체험이 가능하다.

9월 22일부터 24일까지 주말동안 진행하는 오늘의집 프로모션은 카드할인을 통해 5% 할인이 가능하다. 또한 포토리뷰 작성 시 배달의민족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