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브랜드 루컴즈전자가 오는 11월 11일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자사 TV, 세탁기, 냉장고 등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최근 출시한 스마트 TV 포함, 32형부터 86형 크기의 스마트 TV는 물론, 6kg부터 16kg 세탁기, 12~24병 와인셀러, 40~50L 캠핑냉장고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이다.

최근 출시한 루컴즈전자의 스마트 TV는 최신 구글 OS 3.0을 적용한 스마트 TV로 화사하고 선명한 IPS RGB패널을 적용해 UHD 4K 해상도로 OTT 앱의 사용이 가능하다. 영상 감상은 물론,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게임이나 티빙,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트위치TV 등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루컴즈전자 관계자는 “창립 21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1년 내 가장 할인율이 좋은 창립 기념 행사인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11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 동안 진행하는 루컴즈전자 창립기념 프로모션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루컴즈전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