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동녕, 김지원, 임동환)는 지난 22일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6층 아동관에 ‘나이키키즈 바이 플레이키즈(이하 나이키키즈)’ 공식 매장을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나이키키즈 매장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나이키키즈 매장

이번에 오픈한 단독 매장은 아이들의 스포츠 감성을 일깨워 줄 수 있는 인테리어 콘셉트로 디자인되었다. 통통 튀는 컬러감과 농구, 축구 등 다양한 스포츠를 활용한 오브제를 곳곳에 설치해 내부 분위기를 한층 발랄하게 연출했다. 특히 매장 전면부에 배치한 슈즈존은 아이들이 자유롭게 신발을 신어볼 수 있는 공간으로 꾸몄으며, 나이키존과 조던존을 각각 구성해 고객들의 쇼핑 동선을 최적화했다.

이와 더불어 조던1 시리즈, 덩크로우, 에어조던 시리즈 등 인기있는 한정판 신발 라인업을 다양화하고 물량을 대폭 늘려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 모을 예정이다. 축구와 농구, 테니스, 러닝 등 퍼포먼스 라인도 다양하게 준비했으며, 베이비 라인부터 토들러, 주니어 등 다양한 연령대의 나이키와 조던의 키즈 시즌 의류, 액세서리, 잡화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한세엠케이는 2024년에 나이키의 ‘ACG(All- Condition-Gear)’ 캡슐 컬렉션도 추가 런칭할 계획이다.

매장 오픈을 기념하는 프로모션과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내달 20일까지 쑥쑥 포인트 멤버십 고객 대상 전 품목 10% 할인 혜택과 함께, 매장 방문 시 풍선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외에도 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조던 카드 지갑,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나이키 런치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나이키키즈는 백화점 고객군에 부합하는 트렌디한 제품군을 갖춰 오픈 1년여만에 서울 잠실과 대구, 경기에 이어 부산까지 빠른 속도로 매장 수를 늘려가며 고속 성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나이키키즈의 오프라인 단독 매장 수 증대로 볼륨을 확대하고 나아가 유아동복 업계에서 트렌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도 입지를 공고하게 굳혀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나이키키즈 매장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