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액션 전략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이 11월 4일(한국 시간 기준) 블리즈컨 현장에서 Android와 iOS 기기로 출시된다.

워크래프트 럼블은 개발 시작 단계부터 모바일용으로 제작된 첫 워크래프트 게임으로서,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등장하는 영웅, 악당, 괴물들로 구성된 미니어처 부대를 만들고 지휘할 수 있다.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그롬마쉬 헬스크림 및 들창코를 비롯한 워크래프트의 여러 전설적인 캐릭터들을 배치하고, 다양한 게임플레이 모드에서 자신의 전략과 실력을 시험하게 된다.

방대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의 각 임무에서는 특색 넘치는 아담한 크기의 전략적인 퍼즐을 풀어야 하며, 그 외에도 깊이 있는 플레이어 대 플레이어(PvP) 시스템, 치명적인 던전 및 더 많은 여러 가지 게임플레이 모드들이 모든 수준의 플레이어에게 풍부한 도전 과제를 제공한다.

출시 후 2주 이내에 튜토리얼을 완료한 플레이어에게는 게임 내 프로필과 병력의 외형을 꾸밀 수 있는 기계 테마 아이템 4종 세트를 증정한다.  지금 사전 등록하면 워크래프트 럼블 출시일 알림을 받아볼 수 있다.

출시를 기다리는 아제로스 시민들을 위한 또 하나의 깜짝 선물로, 오늘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들은 용군단 주요 지역 네 곳의 선술집들 및 발드라켄, 오그리마, 스톰윈드에서 워크래프트 럼블 아케이드 게임기를 발견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숨겨진 럼블 코인과 럼블 박지를 모아 총 7종의 수집형 미니를 잠금 해제하고 꾸밀 수도 있다.

비크 사라프 워크래프트 럼블 총괄 프로듀서(Vik Saraf, executive producer of Warcraft Rumble)는 "워크래프트 럼블은 아제로스 최고의 히트작을 유쾌하게 표현해 낸 결과물이자, 워크래프트 세계관에 탄탄한 기반을 둔 개발진이 모여 애정을 담아 빚어낸 작품이다. 클로즈 베타에 참여했던 플레이어들의 성원에 힘입어 현재 일부 지역에서 진행 중인 소프트 런칭에도 활기가 더해져 가고 있는 가운데, 마침내 전세계 모두가 그 즐거움에 동참할 때가 다가왔다. 오는 11월 4일, 전 세계 플레이어들에게 워크래프트 럼블이 전달될 그 날을 손꼽아 기다린다.  워크래프트 세계관을 처음 접하는 플레이어와 오랜 시간 함께 해온 베테랑 플레이어 모두 자신만의 즐거운 혼돈의 공식을 풀어낼 수 있는 완벽한 전력 조합을 찾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