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서 선보이는 워크래프트(Warcraft) 기반의 흥미진진한 모바일 게임, 워크래프트 럼블(Warcraft Rumble)이 소프트 런칭에 돌입할 채비를 시작한다. 그간 이어져 온 비공개 베타 테스트가 최근 종료된 가운데, 비공개 베타를 통해 받은 플레이어들의 피드백에 기반한 새롭고 향상된 요소들이 더해진다.

필리핀에서의 단기 테스트 단계를 시작으로, 앞으로 수 주 또는 수 개월에 걸쳐 몇몇 지역들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사이에, 워크래프트 럼블에는 전세계 출시를 준비하기 위한 최종 마무리 작업이 진행된다.

비공개 베타 이후 워크래프트 럼블에 추가되거나 개편된 요소들은 다음과 같다.

'아크라이트 쇄도(Arclight Surge)'를 통해 익숙한 지도를 완전히 새로운 방식으로 다시 경험할 수 있고,  도전하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특별 난이도 '영웅 캠페인'이 마련된다.

새로운 지역 '어둠의 해안'과 '동부 내륙지'가 작아진 모습으로 등장하며, 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초기 던전인 '놈리건'과 '죽음의 폐광'이 신규 던전으로 추가된다. 또한, 새로운 지휘관 ‘늙은 거먹눈 멀록’을 포함한 모든 미니마다 새로운 특성이 추가되며, PvP 시스템이 개편되어 지도와 변수가 주기적으로 변경되는 시즌이 새로 선보인다.

한편, 게임의 명칭이 기존 워크래프트 아크라이트 럼블에서 ‘워크래프트 럼블’로 변경됐다. 게임명에서 아크라이트가 제외되었지만, 독창적인 노움 공학(gnomish engineering)은 게임 속 핵심요소로 유지된다.

필리핀에서 진행될 테스트에 대한 추가 정보를 비롯해, 워크래프트 럼블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