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는 무르익는 가을을 맞아 풍성한 강의로 마련된 10월 니콘스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온라인 니콘스쿨은 김철, 엘란비탈 박성욱, 클럽 N 앰배서더 지승하 작가가 맡아 누구나 사전 신청없이 무료로 들을 수 있다.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강의 시간에 맞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먼저, 김철 작가는 ‘라이트 페인팅’, ‘스피드라이트 기본과 실내 촬영의 활용’, ‘파노라마 테크닉’ 주제의 오후 강의를 맡았다. 17일에 열리는 ‘라이트 페인팅’ 강의에서는 어두운 환경에서 밝게 빛나는 인공 조명을 이용해 궤적을 만드는 방법을, 19일에 진행되는 ‘스피드라이트 기본과 실내 촬영의 활용’에서는 플래시의 기본 원리와 다양한 활용 효과를 설명한다. 또한, 26일 열리는 ‘파노라마 테크닉’ 강의를 통해 광활한 풍경의 촬영법과 노달 포인트(nodal point) 설정법을 강의할 예정이다.

엘란비탈 박성욱 작가는 17일 저녁 기본강의를 맡아 ‘포토샵 신기능을 활용한 사진 보정법’을 통해 다양한 포토샵 신기능 활용법을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클럽 N 앰배서더 지승하 작가는 26일 Z 9 기본 셋팅 및 로그 촬영을 위한 내부 설정 방법을 소개하는 ‘Z 9 영상촬영’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지난 달에 이어 한복인물 사진 촬영, 온라인 강의와 연계된 오프라인 라이트 페인팅 테크닉 실습 등 오프라인 강의 진행을 통해 실습의 기회도 차츰 늘려가고 있다.

니콘스쿨 담당자는 “이번 강좌는 무르익는 추수의 계절을 맞아 다양하고 예쁜 사진 촬영을 위한 알찬 강의들로 마련했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니콘스쿨의 다양한 강의를 통해 유익한 정보 얻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