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이 ‘니코르(NIKKOR)’ 렌즈 출시 9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니코르 브랜드 인지도 강화 및 확대에 나선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니콘은 니코르의 유구한 역사를 기념하고자 90주년 기념 로고를 제작했다. 로고에는 니코르 브랜드 창립 이래 이미징(imaging) 역사에 족적을 남긴 렌즈들과 현재의 상징적인 렌즈들의 실루엣이 담겨있다.

특히, ‘모든 렌즈에 담긴 이야기(A Story in Every Lens)’라는 메시지가 함께 새겨져 있어 모든 니코르 렌즈에서 발견되는 고유한 특징, 섬세한 노력뿐만 아니라 역사를 보존하며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고, 이야기를 전달하는 동시에 소중한 순간들을 포착할 수 있는 렌즈의 힘을 표현한다.

또한, 니코르 렌즈의 가치와 품질, 그리고 이를 통해 이룩한 업적을 강조하는 짧은 동영상 시리즈도 공개될 예정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니콘은 90년 동안 이어져 온 니코르의 풍부한 역사와 끊임없는 기술 발전에서 영감을 받아 앞으로도 이미지 표현 가능성의 확장과 영상 문화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니코르 렌즈 90주년을 맞아 ‘2024 니콘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늘부터 12월 3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응모 페이지를 통해 캘린더를 신청할 수 있으며, 무작위 추첨을 통해 선정된 2천명에게 니코르 렌즈의 작례 사진이 담긴 탁상용 캘린더를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