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각자대표 이수연, 강민준)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해외 각국에서 애슬레저 시장 확대를 위한 K-웰니스 마케팅 행사를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올해 국가별 제품지원 확대와 현지화 브랜딩은 물론,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 중국 상하이 와이탄서 개최한 ‘K-푸드 런데이’
▲ 중국 상하이 와이탄서 개최한 ‘K-푸드 런데이’

지난 21일 중국 상하이에서는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와 협업해 건강한 식습관과 운동문화를 장려하는 취지의 ‘K-푸드 런데이(K-Food Run Day)’ 행사를 개최했다.

같은 날 국내에서는 현대자동차와 두 번째 협업으로 참여한 친환경 러닝 캠페인 ‘롱기스트런(LONGEST RUN)’이 여의도공원에서 열렸다.

젝시믹스는 러너들을 위한 옥수수 추출물 기반의 친환경 티셔츠를 제작해 제품을 공급했으며, 현장에는 브랜드 광고영상 플레이와 포토존 및 게임 이벤트도 마련해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 현대차 '롱기스트런' 캠페인
▲ 현대차 '롱기스트런' 캠페인

그 외 브랜드 해외 매출 2위를 기록 중인 대만에서는 지난 달 글로벌 마라톤 대회 ‘가민런 아시아 타이베이(Garmin Run Asia Taipei)’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쳤으며, 일본에서는 도쿄 시부야 중심가를 달리는 러닝행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현지인들의 애정을 실감할 수 있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국가별 다양한 참여형 행사를 진행해 현지 트렌드와 고객 니즈를 깊이 이해하는 등 소통 강화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제품의 우수성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는 물론,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진정한 웰니스 라이프를 생활화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의미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