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업데이트와 '피의 시즌'에 힘을 많이 준 모양이다. 일단 한번 찍먹이라도 해보라는 데서 자신감이 느껴진다. 공짜인데 마다할 이유가 없다. 이번 주말을 성역에서 보내보는 건 어떨까? 이번 주말, 디아블로 IV(Diablo IV)를 Battle.net에서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는 오늘 10월 27일 새벽 2시부터 10월 31일 새벽 2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디아블로 IV Battl.net 체험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성역에 입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Battle.net 계정을 가지고 있고 기존에 디아블로 IV를 경험해 보지 못했다면 누구나* 이번 무료 체험 기간 동안 디아블로 IV를 플레이하며 최대 20레벨까지 캐릭터를 키울 수 있다.

이번 무료 체험 기간 중에는 Battle.net 친구와 함께 플레이하거나 크로스 플레이 또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무료 체험 후 디아블로 IV를 구매하는 경우 무료 체험 기간 동안의 게임 플레이 진행 현황이 유지된다. 디아블로 IV는 오는 11월 1일까지 25%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디아블로 IV의 성역을 맛본 플레이어들이 보다 쉽게 다시 성역으로 돌아가 악마를 처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디아블로 IV는 지난 10월 18일 신규 시즌인 ‘피의 시즌’을 시작, 다채로운 신규 콘텐츠와 대대적으로 개편된 편의성 업데이트 내용들을 선보여 플레이어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