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비싸서 혹은 시간이 없어서 플레이를 망설였던 네팔렘들에게 디아블로를 찍먹해보기 좋은 기회가 찾아왔다. 다만, 20레벨 제한은 아쉽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액션RPG 디아블로 IV(Diablo IV)가 오늘부터 일주일 동안 스팀(Steam)에 무료 체험판으로 찾아온다. 오늘부터 11월 29일 새벽 3시(이하 한국 시간 기준)까지 스팀에서는 디아블로 IV 무료 체험 버전을 다운로드해 성역에서의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기존에 디아블로 IV를 경험해 보지 못했다면 누구나 스팀에서 진행되는 무료 체험 기간 동안 디아블로 IV를 무료로 플레이하며 최대 20레벨까지 캐릭터를 키울 수 있으며, 20레벨 제한 내에서 플레이 가능한 모든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디아블로 IV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무료 체험 기간 동안 플레이 한 진행 상황은 구매 후에도 유지된다.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하거나 Battle.net 등 여러 플랫폼에서 크로스 플레이 또한 가능하다.

한편, 디아블로 IV는 스팀을 포함해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전 플랫폼에 걸쳐 28일 새벽 2시까지 게임 내 이벤트인 ‘어머니의 축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디아블로 IV를 플레이하면 릴리트의 축복과 함께 시즌 영역과 영원의 영역의 모든 세계 단계에 획득하는 경험치와 금화가 35% 증가하여 더욱 빠른 게임 플레이 진행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