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엘리트(명재덕 · 양경훈 공동 대표)가 80PLUS GOLD 인증을 통과한 ATX 3.0 규격 파워 서플라이 ‘MAXWELL COUNT 850W 80PLUS GOLD 풀 모듈러 ATX 3.0’(이하 MAXWELL COUNT 850W ATX 3.0)을 출시한다.

MAXWELL COUNT 850W ATX 3.0은 듀크(DUKE) 시리즈에 이은 두 번째 ATX 3.0 파워 서플라이 시리즈로, 기존 제품의 특징을 계승하며 강화된 ATX 3.0을 지원한다. 듀크 시리즈에 적용된 일본산 전해 커패시터를 입출력부 주요 부위에 적용했으며 이를 바탕으로 더 높은 수준의 신뢰도가 요구되는 반도체 설비, 딥러닝, 서버 등의 시스템에 활용할 수 있도록 품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LLC 공진 회로를 장착해 스위칭 손실 감소 및 노이즈 개선은 물론, 다양한 부하 환경에서 꾸준하게 높은 효율을 제공한다. 맥스엘리트 자체 테스트에 의하면 파워 서플라이 20% 부하에서 92.6%, 50% 부하에서 93.1%, 100% 부하에서 90.1% 효율을 기록해 평균적으로 90% 이상의 효율을 제공한다.

최신 그래픽카드용 보조 전원 인터페이스인 12VHPWR 커넥터도 제공되며 그 외에도 110V / 220V 환경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프리볼트 설계, 소음이 적은 120mm 유체베어링(FDB) 팬, 40% 부하까지 무소음 환경을 제공하는 하이브리드 팬 컨트롤, 호환성 높은 140mm 섀시, 디자인 특허의 2중 통풍 시스템, 모듈러 케이블 정리를 위한 넉넉한 수량의 케이블 홀더 등 우수한 성능과 편리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맥스엘리트의 프리미엄 사후지원 서비스 맥스 케어 플러스 적용으로 무상 A/S가 제공되는 10년 동안 고장이 발생하는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맥스엘리트 마케팅 담당자는 “바론부터 듀크까지 맥스웰 시리즈 파워 서플라이는 출시 때마다 시장에서의 높은 반응과 함께 경쟁 제품의 스펙업을 유발하고 있으며, 이렇게 파워 서플라이 시장에 신뢰성 높은 제품이 늘어나는 것은 소비자에게도 큰 이득이 되는 일이다.”라며,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케이블 조합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던 카운트 시리즈의 후속인 COUNT 850W ATX 3.0은 압도적 수준의 고효율과 고신뢰성, 높은 가성비와 메쉬 패턴 케이블의 멋진 튜닝효과까지, 만족할 만한 요소가 너무 많은 제품”이라 소개했다.

한편 맥스엘리트는 차후 1000W 이상 고용량 모델과 화이트 모델 등 MAXWELL COUNT 시리즈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맨즈랩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